4월 15일까지 ‘춘계 무상점검 서비스 및 부품 할인 캠페인’

▲ 오는 4월 15일까지 한달간 ‘이베코 춘계 서비스 및 부품 할인 판매 캠페인’이 이루어진다. 사진은 이베코의 서비스센터 모습.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트럭, 이베코(IVECO) 트럭의 국내 판매법인 씨엔에이치인더스트리얼코리아(대표 최정식)가 3월 16일 시작으로 오는 4월 15일까지 한달간 ‘이베코 춘계 서비스 및 부품 할인 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베코 서비스 및 부품 캠페인’은 씨엔에이치인더스트리얼코리아 설립 후 매년 전국 이베코 공식 서비스 센터 시행하고 있다. 특히, 작년까지 2회 실시 횟수를 올해부터는 4회로 늘릴 계획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씨엔에이치인더스트리얼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18개 이베코 전문 서비스 딜러에서 이베코 덤프, 트랙터 전 차종에 대한 15개 항목의 무상점검을 실행하고 32개 부품에 대해서 부품 할인을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해당 부품에 대한 할인율은 10%에서 최대 50%까지 적용키로 했다.

최정식 씨엔에이치인더스트리얼코리아 대표는 ‘동절기를 지나 차량 운행 주행이 늘어나는 이베코 고객들에게 봄철 안전 사고의 사전 예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베코 트럭에 대한 서비스에 대해 고객들이 크게 만족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