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1월까지 고객 경품증정 이벤트 진행

▲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맨 오른쪽)이 이벤트 참여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모빌코리아윤활유㈜가 대규모 경품증정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하며, 고객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최근 모빌코리아윤활유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대를 목적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총 3차에 걸쳐 고객 대상 대규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인당 매 차수마다 2회씩 최대 6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 차수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 총 3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달 15일에 350명씩을 별도로 추첨해서 5,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의 경우 기존 소비자가 회당 최대 3인까지 지인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지인 추천인 중, 매달 2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대상 외에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9개월 동안 모빌코리아윤활유㈜의 공식 대리점 또는 지정된 공식 판매점을 통해 모빌 제품을 구매한 정비업소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추가적으로 정비업소 별 소비자 이벤트 참여 수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까지 주어진다.

누적된 포인트는 모빌코리아윤활유㈜ 공식 포인트 몰(pointmall.mobil.co.kr)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및 경품에 관한 기타 문의는 프로모션 고객서비스센터 (전국 1661-4834 / 평일 09:00~18:00)로 문의하면 된다.

▲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이 고객감사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모습

한편,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앞서 지난해 11월 소형 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소형 트럭 운전자들의 사연 응모 이벤트인 ‘시티 오브 드림즈’를 진행한 바 있다.

이밖에, 지난해 3월에도 엔진오일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필리핀 세부여행권, 아웃도어 손목시계, 차량용 냉온장고, 음료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등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펼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