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 15명에 건강검진권, 5성급 호텔 숙박권 제공

다임러트럭코리아가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016년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15명을 선정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검진권과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가 2008년부터 운영하기 시작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를 적립하여 차량을 유지, 보수하는데 경제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웰컴 패키지 증정 및 포인트 적립 제도를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액세서리 구매 시 사용하는 금액의 1% (골드 카드의 경우 5%, 부가세 제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실제로 2015년 기준 상용차 고객 중 82%가 가입돼 있으며, 지난해에는 포인트 금액의 98%가 소진돼 꾸준한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차량 정비 시 약 8%의 순정 부품 구입비용을 적립한 포인트로 결제하는 등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통한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누리고 있다.

이밖에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회원만을 위해 발행되는 매거진 <The Truck> 무료 정기 구독권 제공 및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개최하는 고객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되는 동시에 최우수 고객 선정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