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정비, 제품 할인 등 부가가치 서비스 제공

인도의 상용차 제조업체 타타모터스가 지난 11월 21~23일 3일간 47개 나라 800개의 터치포인트에서 1만 2,000여 명의 상용차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서비스 캠프(Global Service Camp)’를 진행했다.

행사 기간 동안 타타모터스는 상용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차량 종합검사 및 정비 등 다양한 부가가치 서비스를 공급했으며, 3일간의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타타모터스의 순정부품과 상용차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지급하는 등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타타모터스의 신제품에 대한 문의나 시운전을 할 수 있도록 별도의 자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의 안전과 수익성을 위한 상용차 기술을 동영상으로 소개하고 이를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위한 훈련계획을 밝혔다.

가네시 셰티(Ganesh Shetty) 타타모터스 상용차 고객관리 총괄은 “타타모터스는 이번 글로벌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포괄적인 차량 점검과 최적의 차량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신뢰성과 효율성을 인정받았다.”라며, “고객들의 요구를 더욱 구체적으로 수용해 제품과 서비스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타타모터스는 전 세계 10위권의 트럭 및 버스 제조회사로 일상에서 필요로 하는 가장 광범위한 상용차를 생산하고 있는 업체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