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엔진오일 제품 공급
양 사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활용…장기적인 협력관계 구축

 

모빌코리아윤활유㈜와 한국타이어가 점점 고급화되고 있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 모빌코리아윤활유㈜가 한국타이어와 전략적 업무 제휴에 관한 상호 협약을 2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모빌코리아윤활유㈜는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을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스테이션 대리점에 제공되는 승용차용 모빌원 엔진오일을 비롯해 상용차용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제품도 공급된다.

모빌코리아 측에 따르면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을 통해 세계적인 엔진오일 브랜드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급해 나감에 따라 고객들은 세계적인 브랜드인 모빌의 최적화된 엔진오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넓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단순 제품 공급을 뛰어넘어 양 사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및 관련 기술 교육 등을 통해 장기적인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은 “이번 업무제휴로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의 네트워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려는 양 사의 의지가 확고한 만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모빌 제품 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고객센터(080-022-827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