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 출시 1년 기념
1월 13일까지 2개월간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진행
공모 대상 추첨 통해 김치냉장고, LED TV 등 경품 제공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로, 국내 상용차용 윤활유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모빌코리아윤활유㈜가 자사의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시티 오브 드림즈(City of Dreams)’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4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2개월 동안 진행되는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이벤트는 소형트럭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한 자영업자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1톤 트럭 운전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캠페인 이벤트페이지(lightduty.mobil.co.kr)를 방문해 트럭을 운행하면서 겪은 특별한 추억이나 트럭과 함께 시작하는 새로운 희망에 관한 사연을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1명)에게는 김치냉장고, 2등 당첨자(2명)에게는 LED TV, 3등 당첨자(5명)에게는 로봇청소기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1월 23일에 개별 통보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내에 제휴된 정비업소에서 ‘모빌 델박 시티’ 엔진오일을 교환한 고객들에게는 CU편의점 1만원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제휴 정비업소 확인 및 쿠폰 등록은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은 “작년 11월 국내시장에 처음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모빌 델박 시티’는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모빌의 기업 정신이 반영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하여 개발되었다. 앞으로도 모빌코리아윤활유는 고객들이 비용 효율적인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 개발은 물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방위적 지원을 통해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새롭게 국내 시장에 선보였던 소형트럭 전용 ‘모빌 델박 시티’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디젤 엔진오일 브랜드인 ‘모빌 델박(Mobil Delvac)’의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이다. 대형트럭과 일반 승용차 위주로 형성되어 있던 국내 디젤 엔진용 윤활유 시장에서 9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모빌 델박 브랜드의 최첨단 기술력을 집약해서 소형 트럭을 위한 전용 엔진오일을 선보인 것이다.

‘모빌 델박 시티’는 DPF(매연저감장치)가 장착된 차량에 최적화되도록 만들어졌으며, 가다 서기를 반복하거나 급제동 및 언덕길 주행이 잦은 시내 도로 주행환경에 적합하여 DPF의 보호는 물론 화물이 적재된 소형트럭의 고출력 주행에 최적화 되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온도 변화에도 일정한 점도를 유지해 여름철 고온에서의 산화 안전성 및 겨울철 뛰어난 저온 성능을 유지한다. 이에 따라, 초기 시동 시 엔진오일이 빠르게 순환되어 엔진 및 엔진 내부 부품의 마모를 방지해 주는 능력이 우수한 제품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이벤트 및 경품에 관한 기타 문의는 프로모션 고객서비스센터 (전국 1661-4834 / 평일 09:00~18:00) 또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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