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19일부터 영상 공유이벤트 진행
우수상 10명에 주유상품권 총 90만원 지급

국내의 대표적인 정유업체인 에쓰-오일(S-Oil)이 하이세탄 경유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하이세탄 경유 체험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세탄 경유는 세탄가가 높은 경유를 뜻한다. 여기서 세탄가란 경유가 500℃가량의 고온 환경 하에서 스스로 점화되는 정도를 나타낸 수치로써 세탄가가 높으면 점화가 적절한 시기에 빠르게 일어나 엔진의 출력과 효율이 높아지고 연비증가에 도움이 된다.

더불어 연소 효율이 높아 미연소 탄화수소, CO, NOX 등 대기오염 물질 발생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대기환경에 기여한다는 측면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화물운전자복지카드를 소지한 화물차 운전자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16일까지 4주간 참가신청을 거쳐, 58명의 참가자를 선정하게 된다.

이후 11월 28일부터 12월 9일까지 2주간 선정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본 대회를 치르고 우수 체험 영상 10개가 최종 선정된다.

영상 공유를 위해 선정된 참가자 58명 전원에게 4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며, 이 중 우수 체험 영상으로 선정된 운전자 10명에게는 50만 원 주유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에쓰-오일 홈페이지(www.s-oilbonus.com)나 주유소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에쓰-오일 사무국(02-2143-5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쓰-오일의 하이세탄 경유는 58의 세탄가를 기록해 국내 정유사 중 가장 높은 수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에 정유회사 최초로 연료유 부분 ‘2016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