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에 200만원 상당 농산물·상품권 전달

▲ 현대차 호남상용지역본부 이양선 본부장이 시영종합사회복지관 남국희 관장에게 추석맞이 사랑의 농산물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 호남상용지역본부(본부장 이양선)이 지난 7일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저소득층 가정에 사랑의 농산물과 전통시장 상품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행사는 광주시 시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실시됐으며, 이양선 현대차 호남상용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200만 원 상당의 농산물과 상품권을 전달하며 명절의 정을 나눴다.

현대차를 통해 전달된 전통시장 상품권은 시영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인근지역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현대차 호남상용지역본부는 이날 전달한 농산물과 전통시장 상품권이 저소득층 가정에서 명절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저소득층 가정에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현대차 호남상용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 호남상용본부는 지역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봉사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으며, 매년 명절 시영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저소득층을 위한 명절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 설에도 현대차 호남상용본부는 시영종합사회복지관에 전통시장상품권과 생활용품을 전달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