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 찾기’ ‘최신 뉴스’ ‘문의처’ 기능 등
애플리케이션 ‘MY IVECO’ 출시…본격 마케팅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상용차 메이커인 이베코(IVECO)가 아시아 태평양지역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고객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이번에 이베코에서 개발한 ‘MY IVECO’ 애플리케이션은 아·태지역의 고객층과 더욱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와 유용한 기능을 함께 보유하고 있다.

이런 애플리케이션 내 모든 컨텐츠는 모두 최신 상태로 유지되며 사용자 지역에 맞춰 무료로 제공된다.

구체적으로,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딜러나 판매처를 찾을 수 있는 ‘딜러 찾기’ 기능, 이베코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최신 뉴스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최신 뉴스’ 기능,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한 문의가 가능한 ‘문의처’ 기능 등이 있다.

이밖에 이베코에서 출시하는 데일리, 유로 카고, 스트라리스 등 다양한 트럭·버스 차종에 대한 브로슈어를 제공하며, 모바일 장치로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PDF형식으로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이베코는 이 같은 기능에 더해 향후에는 제품 동영상, 증강현실, 360도 제품보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현재 ‘MY IVECO’ 서비스는 영어를 기반으로 제공되며, 중국, 러시아, 터키 등의 일부지역에 한해 현지 언어가 지원되며, 향후 국내에서서 서비스도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