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관리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동시에 가능
출시 기념 포인트 2만점 무료 지급이벤트 진행

 

미쉐린코리아가 트럭버스 소비자를 위해 타이어 관리와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미쉐린 멤버십'을 8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쉐린 멤버십에 가입하면 타이어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안전하고 경제적인 운행을 위한 타이어 관리 요령과 미쉐린의 제품 정보 및 미쉐린이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행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는 가입만 해도 2만점을 지급받는 미쉐린 멤버십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12월 31일까지 ‘295/80R22.5 멀티웨이 쓰리디 엑스지이(조향축용 타이어)’와 ‘멀티웨이 쓰리디 엑스디이(구동축용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개당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주행 미쉐린코리아 트럭버스타이어 영업이사는 "미쉐린 멤버십은 미쉐린 트럭타이어를 사용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미쉐린의 고객관리 서비스 프로그램"이라며 "국내 소비자들이 더 안전하고 경제적인 차량 및 타이어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쉐린 멤버십은 상용차 운전자라면 누구나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앱을 설치하고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방법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미쉐린 멤버십을 검색한 후 가입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쉐린 트럭버스 타이어 홈페이지(https://truck.michel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