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고객을 위한 맞춤형 프리미엄 마케팅 제공

 
현대차가 상용차 고객을 위한 맞춤형 프리미엄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16일 충청남도 태안군 소재의 현대 더링스컨트리클럽에서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3회째인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 대회’는 상용차 구매 고객 대상 프리미엄 마케팅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대형 트럭 엑시언트 구매 고객을 위한 교류의 장을 마련해 고객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보다 104명 증가한 248명의 엑시언트 구매 고객이 참가해 대회에 대한 관심이 매년 높아지고 있다.

이번 대회는 유명 프로골퍼 박시현, 김재은 선수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 대회 우승자 및 입상자에게 트로피와 다양한 골프 용품을 부상으로 제공하는 시상식, 현대차 대표 상용차 전시공간 운영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대회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대형 트럭 ‘엑시언트’가 상용차 시장에서 뛰어난 상품성을 인정받아 올해 누적 판매 1만 대를 돌파한 것에 이어 지난해 상반기에 출시한 중형 트럭 ‘마이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