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지용 굴절식 트럭 출시 50주년 기념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개발된 험지용 굴절식 트럭(Articulated Haulers)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사은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월 1일부터 20일까지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웹사이트(www.volvoce.co.kr)를 통해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험지용 굴절식 트럭의 출시 50주년 기념과 함께 볼보그룹의 핵심 가치인 품질, 안전,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환경보호에 대한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노력과 사회적 책임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국내 배기가스 환경기준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볼보 ‘Tier 4f엔진’의 차별화된 품질과 높은 연료 효율성에 관한 내용도 전달했다.

퀴즈 정답자 중 랜덤 추첨기를 통해 총 40명이 이벤트 당첨자로 추첨되었으며, 당첨자는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상품은 볼보 스케일 모형이다.

한편, 프레드릭 루에쉬(Frederic Ruesche)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 서비스부문 사장은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웹사이트 및 다영한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국내의 많은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더욱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