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정보, 2011년 상반기호 지 23호 발간

국내의 대표적인 트럭, 특장차 및 관련 부품 전문정보지인 <Trucks> 23호<2011·상반기/표지사진>가 발간됐다.

지난 99년부터 년 2회 정기 발간되는 <Trucks>지 23호는 국내 트럭업체(현대자동차, 타타대우상용차, 기아자동차)와 수입트럭업체(볼보, 스카니아, 벤츠, 이베코, 만)의 배기가스 규제를 충족하는 유로5 신형트럭 전모델을 수록했다.

특히 대형 트럭업체들이 지난해 하반기부터 경쟁적으로 내놓은 고마력 트럭 (트랙터, 덤프트럭)에 대한 상세 제원을 보기 쉽게 편집함으로써 트럭에 대한 이해를 한층 높였다.

특장차분야에서는 국내의 대표적 두성특장차 등 40여개사, 관련 부품업체 20여개사 등에서 생산.판매하는 1천여종에 달하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더 나아가 국내 트럭, 특장차업계의 현안문제 등을 심층있게 짚어, 독자들의 관심을 한층 높였다. 또한 정보의 교류를 활성화 할 수 있는 각종 정보자료를 게재해 실업무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상용차정보 유수근 발행인은 “현재 업계의 관심속에 발간되고 있는 <Trucks>지의 수준을 국제적인 수준으로 높이기 위한 방안을 구체화하고, 한편으론 국내에서는 실질적인 정보제공 기능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판매가 35,000원 구독.광고문의 02-462-1929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