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일부터 4주간...직원자녀 초등학생 대상

타타대우상용차(대표이사 김종식)는 2011년 1월 3일~1월 28일까지 4주간 직원자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원어민 영어 캠프를 운영한다.

직원 어학교육에 이어 이번 영어 캠프를 기획한 타타대우상용차는 “직원 자녀들의 영어 교육 향상을 위해 우선 직원자녀 초등학생 60명을 추첨 선발하였으며, 군산대학교 어학교육원과 연계하여 특별 강좌를 개설하여 ‘타타대우상용차, 직원자녀 원어민 영어캠프’를 시작하게 되었다.” 고 밝히고,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직원자녀들의 영어 교육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님들의 어려움을 다소나마 해소하고 직원들의 애사심 고취와 더불어 사교육비 경감을 위해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직원자녀들의 영어학습 효과를 증진시키기 위해 매주 금요일 특별활동 시간에는 타타대우상용차에 근무하고 있는 자크리아 사이트(Zackria Sait) 부사장을 비롯한 인도 주재원 4명의 특강이 계획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한국과 인도의 문화를 비교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김종식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영어 캠프 입소식에서 “ 이번 프로그램이 영어학습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번 기회가 지역사회 발전의 좋은 씨앗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