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오랜 영웅 악트로스' 서비스 캠페인 시즌2 선봬
10월 17일까지 8주간 전국 벤츠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지난 6월 선보인 '나의 오랜 영웅 악트로스' 캠페인을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10월 17일(토)까지 캠페인 기간을 연장하기로 27일 밝혔다.

또한 기존 캠페인은 구동 계통 보증이 만료된 4년 이상의 악트로스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나 이번 시즌2에서는 유로6 모델을 제외한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와 ‘아테고’ 차량으로 대상까지 그 범위를 확대 적용했다.

이번 시즌2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16개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 점검은 물론 구동 계통 및 일부 외장 부품에 대해 최대 25% 할인 혜택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마모·손상 등의 소모성 부품 또한 할인 대상에 포함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번 시즌2 이벤트와 더불어 서비스센터 방문 시 ‘메르세데스-벤츠 포토제닉’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이 본인의 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자켓과 사진을 3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