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전문서비스팀이 전담

▲ 11월2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다목적 특수차량 '유니목' 보유고객들은 전문서비스팀의 1대1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다임러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다목적 특수차량 ‘유니목’ 보유 고객을 위한 '무상 방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무상 방문 서비스는 현재 국내에서 운행되고 있는 유니목 전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지난 6월 다임러 트럭 코리아에서 직접 판매하기 이전 독점 계약 업체를 통해 판매된 500여대의 차량도 이번 서비스 대상에 포함된다. 

11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전문 서비스 팀이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방문해 1:1로 차량을 점검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차량 진단 시스템인' 스타 다이어그노시스(Star Diagnosis)'를 이용한 시스템 진단 및 엔진, 트랜스미션 등 차량 내·외부 10가지 기본 항목에 대한 점검도 동시에 이루어진다. 이밖에 무상 방문 서비스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 겨울용 모자, 머그컵, 유니목 서비스 브로셔 및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용 잡지 ‘더 트럭’도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다목적 차량 ‘유니목’은 눈길, 산길, 철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원하는 속도로 안정적인 운행이 가능한 특수 목적차량이다.

※문의전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24시간 고객지원 센터(080-001-1886)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