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25일, 3주 간 전국 16개소 만트럭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주요 항목 무상 점검, 순정부품 및 유상 수리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만그룹의 한국지사인 만트럭버스코리아(주)(대표 막스 버거)가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3주 간, 만트럭버스가 생산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5년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하계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 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진행되며, 전국 16개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주요 항목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순정부품 10% 할인 및 19개 특정 부품에 대한 20% 할인, 유상 수리 시 공임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에는 MAN트럭 점검 리스트에 해당하는 총 5개 항목이 포함되며, 캠페인 기간 중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재고 소진 시까지 한해 고급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막스 버거(Max Burger)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차량 사전 점검 및 예방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해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하계 무상 서비스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만트럭 서비스센터 고객지원센터(080-661-147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