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시작으로 총 16개 지역 순회

▲ '볼보트럭코리아 2015 여름 서비스 캠프'에 참석한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왼쪽 세번째)과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오른쪽 두번째)이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7월 2일부터 3일, 7월 8일부터 10일까지 5일 간 전국 16개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5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2015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7월 2일 신탄진 상행 휴게소를 시작으로 수원, 평택, 인천을 거쳐 부산, 대구, 포항, 군산, 동해 등 전국 16개 서비스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자사 고객들은 각 서비스 지역에 따라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기본적인 차량 점검을 포함, 각종 오일류, 필터 및 램프류 점검 교환과 디스플레이 등의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선착순으로 볼보 순정 엔진오일과 요소수가 제공되고, 볼보 덤프트럭의 실린더 점검서비스도 실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 간단한 음료 및 간식을 비롯해 다양한 기념품과 경품을 추첨하는 행사 등이 마련됐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여름 서비스 캠프는 단순한 차량을 점검하는 서비스 차원을 넘어서 현장에서 고객들의 안전 뿐만 아니라 최적의 차량 성능을 유지해 고객 수익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는 여름 서비스의 일환"이라며 "앞으로 고객 입장에서 더 실질적인 혜택과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행사관련 문의는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 혹은 각 지역 볼보트럭 영업지점 및 서비스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 '볼보트럭코리아 2015 여름 서비스 캠프' 에서 점검받기 위해 볼보트럭이 대기하고 있다
▲ '볼보트럭코리아 2015 여름 서비스 캠프' 전경

 ▲ 이번 볼보 여름 캠프는 선착순으로 '볼보 순정 엔진오일'과 '요소수'가 제공된다
 ▲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과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이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