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와 '2015 볼보 프로 골프 인비테이셔널' 개최해

▲ 양용은 프로골퍼와 대회 참가자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스웨덴의 글로벌 기업인 볼보그룹의 자회사 볼보트럭코리아와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지난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국내 고객 60여 명을 초청해 '2015 볼보 프로 골프 인비테이셔널(2015 Volvo Pro Golf Invitational)'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고객만족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번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하였으며, 이를 통해 볼보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고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2015 볼보 프로 골프 인비테이셔널’ 대회의 참가자들은 그룹별로 나뉘어 프로골퍼 양용은, 안나 노르드크비스트와 함께 미니게임 형식의 골프 클리닉 프로그램을 가졌으며 스윙분석 및 드라이브 자세 교정 등의 원 포인트 특별레슨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유명한 캐디인 파니 선슨(Fanny Sunesson)이 코스 전략에 관한유용한 팁을 공유하는 등 일정 내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알찬 시간을 만끽했다.

이 밖에도 행사기간 동안 현장에는 지난 4월 국내 런칭한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Tier4F’ 40톤급 E-시리즈 굴삭기 EC480E 모델을 비롯해 3월 국내 공식 런칭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세계 최강 750마력의 볼보트럭 FH16 트랙터 등의 ‘유로6’ 모델들이 전시되어 대회 참가자들을 비롯해 행사를 찾은 관계자들이 양사의 신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있는 기회가 마련되어서 눈길을 끌었다.

‘2015 볼보 프로 골프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원 현계원 고객은, “평소 골프를 즐기는 입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 골퍼를 직접 만나서 레슨을 받고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하며 “이런 의미 있는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영광으로 생각하고 볼보의 고객이기 때문에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니 볼보에대한 애정이 더 커지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 프로골퍼 안나 노르드크비스트가 대회 참가자들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