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만트럭버스가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유로6 라인업은 400마력에서 최대 560마력의 트랙터 5종 덤프 5종, 카고 7종 등 총 17개 모델이다.
▲ 트랙터 (5종)D38 엔진 - TGX 6×2 프리미엄 / 이피션트라인2
D26 엔진 - TGX 6×2 이피션트라인2 / 경제형 / 6×4
▲ 덤프 (5종)
D38 엔진 - TGX 8×4 이피션트라인2
D26 엔진 - TGS 8×4 싱글리덕션 / 허브리덕션 / 경제형 싱글리덕션 / 경제형 허브리덕션
▲ 카고 (7종)
D26 엔진 - TGS 10×4 LX / L / 8×4(1+3) / 6×4_5.5m / 6×4_5.1m / 6×2
D08 엔진 - TGM 6×2
D38 엔진은 2단계 터보차저와 저온 컨셉의 2단계 인터쿨링 시스템을 장착, 낮은 엔진회전수에서 최대토크를 발휘함으로써 주행시 강력한 견인력을 자랑한다. D38 엔진의 우수한 기술력은 유럽의 저명한 상용차 전문지인 트러커가 시행한 공개 프레스테스트에서 우수한 연비 효율 결과로 입증되기도 했다.
특히 D26 엔진은 새로운 파워트레인 관리 시스템과 MAN 고유의 TipMatic2(팁매틱2) 변속기의 조합으로 연비 개선에 역점을 둔 새로운 파워트레인 성능을 완성했다. 10단 이상의 고단기어를 사용하는 경우 200Nm의 토크가 증가하는 탑(Top) 토크 기능을 통해 변속 횟수가 감소함으로써 연비 저감 효과 및 보다 편안한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작년 한해 1,046대를 판매하며 자체 연간 최고 판매량과 업계 최고 성장률을 동시에 달성했다.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유로6 제품을 기반으로 트랙터와 덤프, 카고 부문에서의 브랜드 입지와 제품 경쟁력을 보다 공고히 함으로써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 페이지는 PC 버전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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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트럭버스 유로6 제품 라인업과 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