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 가입비 등 지원
2. 1일부터 7. 31일까지 6개월 간 실시

스웨덴의 세계적인 상용차 전문 메이커 스카니아의 한국법인 스카니아코리아서울(대표 카이 파름)이 2월1일부터 7월 31일까지 스카니아 4시리즈 차량을 대상으로 '무병장수 솔루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스카니아 4시리즈 무병장수 솔루션'은 지난 20년 간 스카니아 4시리즈 차량을 운행하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계획된 것으로, 고객들이 경제적으로 차량 유지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각종 혜택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지난해 4월 스카니아 4시리즈 차량을 대상으로 ‘무병장수’ 캠페인 처음 선보였고, 올해는 기존 캠페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올해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6개월에 거쳐 '스카니아 4시리즈 뉴 무병장수 솔루션'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한다.

스카니아 4 시리즈는 1995년 처음 소개된 모델이다. 올해로 설립 20주년을 맞은 스카니아코리아가 설립되면서 판매되기 시작한 스카니아 4시리즈 모델은 지난 20년 동안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누적판매 1위 스카니아코리아를 있게 한 의미 있는 모델이다.

출시된 후, 20여년이 지난 아직도 도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운전자들이 운행하고 있는 스카니아 4시리즈 트럭은 그만큼 스카니아 트럭이 최고의 내구성을 갖고 있다는 것을 반증해주고 있다.

스카니아 4시리즈 차량은 연식이 오래되면서 고객들이 차량 수리 및 유지를 위해 순정부품이나 공식 서비스센터인 스카니아 워크숍을 이용하는 빈도가 줄어들었다. 이에 스카니아코리아는 오랜 세월 스카니아 제품과 서비스에 무한신뢰를 보내준 고객들에 대한 보답으로 ‘스카니아 4시리즈 뉴 무병장수 솔루션’을 마련했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이번 4시리즈 캠페인을 통해 차량 부품 할인, 수리 비용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