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부산 시작으로 경인 등 주요 거점에서 진행
할인 프로모션과 전국 서비스 캠페인도 펼칠 예정

이베코의 'T-WAY 6ⅹ4 덤프트럭'.
이베코의 'T-WAY 6ⅹ4 덤프트럭'.

국내 수입 덤프트럭 차종 가운데 유일하게 15톤급 건설용 덤프트럭을 수입·판매하고 있는 이베코코리아(이하 이베코)가 이달 1일부터 29일까지 부산을 포함한 오프로드 화물운송고객 밀집 지역에서 ‘T-웨이 로드쇼’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베코에 따르면, 부산(1일~29일)을 시작으로 14일~29일에는 ▲경인 ▲경북 ▲전북 등의 주요 거점에 13리터(ℓ)급 커서 디젤엔진을 장착한 410마력급 6×4 자동변속기 모델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낮은 총소유비용(TCO) 및 최적의 운행 조건 유지를 위한 자사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전시장 내에 전문상담원도 배치할 예정이다. 

최신 프로모션과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포함한 구매 상담도 진행된다. 이베코는 전시 기간 중 현장을 방문해 차량을 계약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500만 원 할인 혜택을 진행하는 한편, 기존 고객의 추천으로 신차를 구입한 신규 고객에게는 20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을 추천한 기존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1회 무상 교환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전국 서비스 캠페인도 펼쳐진다. 오는 15일 강원 지역을 시작으로, 16일 경북, 19일 충북, 20일 경기 지역에 위치한 고객의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에 더해 요소수와 와이퍼 브러쉬를 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지형에 얽매이지 않도록 견고한 차체로 설계된 ‘T-웨이’는 고객의 지속가능한 수익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작됐다”라며, “이번 전국 순회전시 및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순회전시 및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코 홈페이지 및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 클릭 시,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미지 클릭 시,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