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 제품 구매고객 대상 2년간 8회 무상점검·부품가 15% 할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12월 한 달 동안 만트럭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년간 8회 무상점검 및 부품가 15% 할인을 골자로 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 기간 중 만트럭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년간 매 분기별 8회에 걸쳐 총 30가지 상세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점검 결과에 따라 유상수리 시 부품가의 15%를 할인한다. 단 사고차량이나 비순정 부품, 국내 제작 부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고객은 이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계절별로 실시하는 서비스 캠페인 외에 추가적으로 8회의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해당 부품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연말까지 만트럭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특별 할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기간 중 만트럭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만파이낸스를 통해 할부 금리를 1% 추가 인하한다. 예를 들어, 뉴 TGS 8×4 540마력 이피션트라인 싱글덤프를 1% 인하된 금리를 적용하여 72개월 할부 조건으로 구매할 경우, 688만 원을 절약할 수 있다.

지난 17일부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수도권 등 전국 주요 거점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 행사에 대한 홍보활동을 펼치며 전국 영업지점을 통해 상담활동을 벌이고 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상품문의는 만트럭 영업지점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전화(080-200-34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관계자는 “더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