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쎈 5,000대 판매 돌파 기념 고객 캠페인
고객과의 소통 위해 처음 선보이는 홍보대사 프로그램

타타대우상용차가 출범한 '더쎈' 홍보대사 대표로 선정된 (주)쌍용스텐 대표이사 채종현 고객(우측)과 타타대우상용차판매 김정우 대표이사
타타대우상용차가 출범한 '더쎈' 홍보대사 대표로 선정된 (주)쌍용스텐 대표이사 채종현 고객(우측)과 타타대우상용차판매 김정우 대표이사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준중형트럭 ‘더쎈’ 고객 50명으로 구성된 ‘더쎈(DEXEN)’ 홍보대사를 공식 출범했다고 23일 밝혔다.

더쎈 홍보대사는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준중형트럭 더쎈의 5,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한 고객 캠페인이다. 타타대우상용차는 ‘Carry anything anywhere’, ‘인생트럭’등의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홍보대사 프로그램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리는 고객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할 예정이다.

더쎈 홍보대사는 기존 더쎈 고객 응모 및 영업 현장 추천을 통해 최종 50명을 선발했으며, 활동 기간은 내년 7월까지 1년이다. 선정된 홍보대사들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의 SNS채널과 커뮤니티, 오프라인 고객 모임 등에서 타타대우상용차의 브랜드 홍보 및 소식 전달 등의 활동 뿐만 아니라 고객 의견을 취합한 개선점 등을 사측에 제안할 예정이다.

홍보대사 대표로 선정된 ㈜쌍용스텐의 대표이사 채종현 고객은 “더쎈의 기획부터 출시, 그리고 이번 ‘2023 더쎈’까지의 발전 과정을 전문가 못지않은 관심으로 지켜봤다”며, “홍보대사의 중책을 맡은 만큼 타타대우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50명 전원에게는 홍보 활동에 용이한 휴대용 태블릿 및 필수 정비가 포함된 연간 정비 혜택, 타타대우의 다이캐스트가 지급된다. 또한 활동 내역에 따라 반기별로 3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주유상품권이 지급된다.

김정우 타타대우상용차판매 대표이사는 “타타대우를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는 고객들이 자사를 위해 직접 홍보대사로 나서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실제 더쎈 차주 분들의 시각과 경험에 기반한 보다 현실적인 아이디어로 고객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