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무관 국내 중·대형 카고트럭 차주 대상
한 달 동안 누적 주행거리를 겨루는 참여형 이벤트
지난 17일 이베코 청주 서비스센터서 시상식 개최

이베코코리아가 지난달 10일부터 이번달 13일까지 진행한 '이베코 마일리지 레이스'의 시상식을  이베코 청주 서비스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베코코리아가 지난달 10일부터 이번달 13일까지 진행한 '이베코 마일리지 레이스'의 시상식을 이베코 청주 서비스센터에서 개최했다.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코리아가 중·대형 카고트럭 차주를 대상으로 누적 운행거리를 겨루는 참여형 이벤트 ‘이베코 마일리지 레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베코 마일리지 레이스는 국내 중·대형 상용차 시장에서 가장 큰 판매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카고트럭을 대상으로 지난 7월 10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됐다. 브랜드에 관계없이 적재중량 5톤 이상의 중·대형 카고트럭 차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던 본행사에는 총 400여 명의 고객들이 참가, 이벤트 기간 누적 운행 거리를 겨뤘다.

심사기준은 장거리 화물 운송 비율이 높은 차종의 특성을 고려해 차량의 연식에 따라 주행 거리별 가산점을 차등 부여하는 식으로 채점됐다. 그 결과 2003년식 ‘현대 슈퍼트럭’으로 누적 주행거리 16,649㎞를 기록한 김원홍 고객이 우승을 차지했다. 준우승은 2022년식 이베코 ‘엑스-웨이(X-WAY)’로 누적 15,482㎞를 주행한 장현우 고객이, 그리고 장현우 고객과 같은 2022년식 엑스웨이 모델로 14,579㎞를 기록한 박영욱 고객이 3위를 차지했다.

이베코코리아는 지난 17일 청주 서비스센터에서 시상식을 열고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함께 3박 5일 동남아시아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권(1등), LG 스타일러(2등), LG 코드제로 A9 청소기(3등) 등의 부상을 함께 전달했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이베코 마일리지 레이스’는 국내 중·대형 카고트럭 시장에서 고객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돕고 든든한 지원군으로서의 역할을 추구하는 이베코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함으로써 국내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