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 디자인에 도움 되는 다양한 액세서리 구성
올해 말까지 33% 절감된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업체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는 8일 ‘MAN 순정 액세서리’ 53종(장착 키트 포함)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MAN 순정 액세서리는 차량 관리, 쾌적한 운행, 실외 디자인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적용할 수 있는 차종은 액세서리별로 상이하다.

MAN 순정 액세서리는 차량 관리에 도움을 주고, 실외 디자인에 새로움을 더할 수 있도록 ▲프론트 바 및 사이드바(4종) ▲범퍼 중앙부 크롬 장식(2종) ▲MAN Lion 로고 휠 너트 보호 캠 및 휠 트림(22종) ▲라디에이터 그릴용 스트립(1종) ▲LED 도어 프로젝터(1종) ▲MAN 순종 미러 캡 커버(2종)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지난 6월 출시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하계 한정판 패키지’ 품목인 ▲MAN Lion Face 캡 데칼(10종) ▲MAN Lion 로고 크롬 도어 핸들 커버(2종) ▲무시동 루프탑 에어컨(3종)도 이번 신규 출시 품목에 포함돼 신차 출시 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들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화물의 튼튼한 고정과 안정적인 운송을 위한 6종의 텐션 벨트와 코너 가드, 미끄럼 방지 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만트럭은 올해 말까지 5개월간 정상가 대비 평균 약 33% 절감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한국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MAN 순정 액세서리를 출시해 기쁘게 생각한다. 이를 통해 쾌적한 운행 환경을 조성하고 차량의 심미적 완성도를 높이는 것을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만트럭은 제품뿐만 아니라 순정 부품 차원에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MAN 순정 액세서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 및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