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패키지, 유로3 이후 TG 전 차종 대상
26개 주요 부품 대상 최대 33% 할인 혜택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올해도 연중 상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또한 주요 소모성 부품 및 사용 빈도가 높은 26개 주요 부품에 대해 기존가 대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주요 부품 특별 가격 설정'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 필요한 순정 엔진오일과 부품, 밸브 조정, 공임비를 모두 포함한 올인원 서비스로 정상가 대비 최대 35%의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유로3 상용차부터 지난해 출시된 만 TG 시리즈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이달 순정 오일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사은품도 증정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2019년 하반기부터 주요 소모성 부품과 수요가 많은 일부 부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특별 판매 가격을 설정해 왔다. 2023년 전반기 또한 총 26개 부품에 대한 특별 가격을 설정하며 고객은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MAN 순정 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 또는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의 총 소유비용 절감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만트럭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