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증기간(1년) 이내 고객 대상으로 10월 13일부터 약 3주간 순차적 진행
- 사이드 잠금 장치 업그레이드, 손상부품 교환 등 적재함과 관련된 포괄 서비스 제공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대표 하랄트 베렌트)은 메르세데스-벤츠 덤프트럭 고객 대상으로 ‘적재함 무상점검’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서비스 기간에는 단순한 점검에서 벗어나 사이드 잠금 장치[1] 업그레이드, 일부 손상부품 교환에 이르기까지 적재함과 관련된 포괄적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보증기간(1년) 이내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일부 손상부품 교환에 이르기까지 적재함과 관련된 포괄적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보증기간(1년) 이내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일정은 10월 13일~20일 서울/경기 및 제천, 동해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10/26~30일), 대전, 전주(11/4~10일)까지 약 3주간 순차적으로 이어진다.
더크 슬래버(Dirk Slabber)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AS 총괄 부사장은 「올바른 적재함 관리가 생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덤프트럭 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상용차 운전자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앞서 시행하며, 고객들과 소통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상세한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24시간 콜센터(080-365-8255) 또는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서비스 일정

 

날짜
지역
10/13 - 10/20
서울/경기 및 제천, 동해
10/26 – 10/30
대구, 부산
11/4 – 11/10
대전, 전주
 □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현황

 

No.
위 치
전 화 번 호
포항 전용 서비스센터
054-286-3838
제천 전용 서비스센터
043-653-8900
 
한진 인천 서비스센터
032-772-3486
대산 곤지암 서비스센터
031-763-8162
서령 서산 서비스센터
041-664-6116
대형 대전 서비스센터
042-625-6605
은성 대구 서비스센터
053-585-5900
금호 광주 서비스센터
062-674-0675
한진 양산 서비스센터
055-371-3864
금호 광양 서비스센터
061-794-0675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은 세계 최대의 상용차 기업, 다임러의 한국 법인으로서 지난 2003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대표 브랜드 악트로스를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은 현재 뉴 악트로스 트랙터 시리즈와 25.5톤 덤프 트럭을 판매하고 있다.
 

[1]적재함을 들어서 바위, 흙 등의 적재물을 현장에 내릴 때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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