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구매 고객 대상 최대 15% 할인 혜택
품질보증 프로그램 ‘헬로! 더 쎈’도 무상 제공

타타대우 준중형트럭 '더 쎈'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타타대우 준중형트럭 '더 쎈'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타타대우상용차(이하 타타대우)의 준중형트럭 ‘더 쎈(the CEN)’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타타대우는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이해 준중형트럭 ‘더 쎈(The CEN)’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타타대우는 페스타 진행 기간 동안 준중형트럭 ‘더 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종에 따라 최대 15%의 할인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의와 안전, 품질을 보장하는 ‘헬로! 더 쎈’ 고객 케어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헬로! 더 쎈’ 고객 케어 프로그램은 차량의 필수 점검 항목을 중심으로 무상점검을 통해 초기 성능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데 중점을 둔 품질보증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품목은 신차 안전 및 성능 무상점검 서비스를 기본으로, 엔진오일과 SCR 점검 및 후처리 등을 포함한 일반 점검과 함께 엔진오일 및 필터 교환 서비스를 1회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타타대우는 ‘더 쎈’ 구매 고객을 위해 최장 기간, 최장 거리의 넉넉한 품질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엔진 주요 부품 17가지 및 파워트레인 부품에 대해 키로 수에 상관없이 3년간 품질을 보증할 계획이며, 일반 부품에 대해서도 2년간 6만km까지 품질을 보증한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용차 운전자들에게 작은 힘이 되고자 이번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며 “타타대우상용차가 마련한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 쎈’이 선사하는 압도적인 편의성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타타대우 영업지점 또는 타타대우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타타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