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출시 뉴 아록스 덤프 ‘퍼펙트 체인지 3’ 캠페인
①기존 고객_ 주요 동력부품 보증 2년 추가 연장
②신차 고객_ 덤프 혁신과 안심 케어 서비스 제공
③재구매 고객_ 특별 할인과 3년 소모품 정비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5세대 덤프트럭 '뉴 아록스' 출시에 앞서 서비스 캠페인인 '뉴 아록스 덤프 퍼펙트 체인지3' 캠페인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5세대 덤프트럭 '뉴 아록스' 출시에 앞서 서비스 캠페인인 '뉴 아록스 덤프 퍼펙트 체인지3' 캠페인을 진행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5세대 덤프트럭인 ‘뉴 아록스’의 5월 출시에 앞서,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재구매 고객 모두의 수익 확보에 기여하고자 ‘뉴아록스 덤프 퍼펙트 체인지 3(Perfect Change 3)’ 캠페인을 진행한다.

뉴 아록스 덤프 퍼펙트 체인지 3는 이례적으로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제품 및 서비스 통합 캠페인’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통하여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잔고장이 없는 트럭, 정비 부담없는 트럭 등 덤프트럭 고객들의 실질적인 니즈를 반영하여 내구성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총운송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 극대화를 추구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캠페인은 △기존 유로6 아록스 덤프트럭 보유 고객을 위한 서비스 특별 혜택과 △신규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신제품 일부 공개 및 서비스 혜택, 그리고 △재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과 서비스 추가 제공 등으로 구성된다.

5월 출시를 앞둔 메르세데스-벤츠트럭의 5세대 '뉴 아록스 덤프'의 모습.
5월 출시를 앞둔 메르세데스-벤츠트럭의 5세대 '뉴 아록스 덤프'의 모습.

퍼펙트 체인지①
기존 고객, 한 번 더 보증한다

우선 벤츠 트럭은 그간 쌓아온 고객과의 대화를 바탕으로 기존 고객부터 챙겼다. 2015년 출시된 아록스 덤프트럭 유로6 모델의 보증 기간 만료가 차차 도래함에 따라, 고객의 정비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하여 주요 동력 계통 부품에 대한 보증 기간을 연장하기로 한 것.

이에 따라 프로펠러 샤프트와 관통 드라이브, 파이널 드라이브와 워터리타더에 대한 서비스 보증을 기존 대비 2년의 기간을 추가 연장해 7년 및 무제한 마일리지의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연장 혜택은 중고차 구입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며, 향후 중고차 매매 시에도 승계돼잔존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벤츠 트럭 관계자는 “덤프트럭의 거친 운행 특성과 벤츠 트럭의 보증 수리 빈도 및 데이터를 검토한 결과, 보다 강한 내구성에 대한 고객 요구가 있는 부품을 엄선했다.”며, “보증 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의 부담을 경감하여 총운송효율 극대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퍼펙트 체인지②
‘덤프’에 ‘서비스’ 접목하다

벤츠 트럭은 5세대 뉴 아록스 덤프를 출시함과 동시에 덤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한다. 뉴 아록스 덤프는 지난해 출시된 뉴악트로스 트랙터에서 큰 호응을 받은 미러캠, 멀티미디어 콕핏 등 벤츠 트럭만의 다양한 혁신 사양과 첨단 안전 시스템이 장착됐다.

또한, 오프로드 뿐만 아니라 고속 주행이 많은 한국의 운행 여건에 최적화된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MPS 3, Mercedes Power Shift 3) 변속기와 동력계통 부품의 내구성을 강화하여 외관상 보이지 않는 부분의 내구성까지 챙겨 제품의 변화를 이뤘다.

뉴 아록스 덤프 구입 고객에게는 동력 계통의 보증기간을 5년 및 무제한 마일리지로 연장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컨트랙트 3년 약정 통합형무상 제공 혜택을 제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컨트랙트 3년 약정 통합형은 3년/25만km(선도래 기준)에 대해 필수 정기점검, 유지보수 항목 및 차체와 일반부품 보증 연장,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지원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덤프 닥터 서비스도 새롭게 제공한다. 출고 시 전담 벤츠 트럭 서비스 센터를 선정해 운행 중 언제라도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퍼펙트 체인지③
로열 고객, 재구매 혜택준다

벤츠 트럭은 기존 유로6 아록스 덤프 및 벤츠 트럭 보유 고객이 뉴 아록스 덤프트럭을 재구매할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신차 구입 시 제공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컨트랙트 3년 약정통합형 상품을 통합형 골드로 업그레이드하여 소모품 정비 혜택까지 3년 무상제공한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벤츠 트럭이 추구하는 서비스의 영역은 고객의 성공을 향한 여정에 동행하는 것”이라며,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까지 강화한 뉴 아록스 덤프 신모델 출시에 앞서 기존 고객의 만족과 총 운송 효율 극대화를 위한 ‘퍼펙트 체인지3’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가장 신뢰할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한걸음 다가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혁신 기술과 강력한 내구성으로 새로워진 메르세데스-벤츠의 5세대 덤프트럭, 뉴 아록스는 5월 중순 국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