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즈, 올해 고객감사 영상 유튜브 공개
신차 출시와 캠페인 등 활발한 활동 펼쳐
"2021년엔 더 좋은 서비스 제공할 것"

 

“2020년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1년에는 보다 좋은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29일 이스즈 코리아(ISUZU KOREA, 이하 이스즈)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2020년 고객 감사 영상을 남겼다. 이스즈는 “고객님 덕분에 올해도 이스즈 역사에 많은 페이지가 만들어졌습니다.”라며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1분 30초 남짓한 분량으로, 지난 한 해 이스즈가 진행한 주요 사건을 나열하는 식으로 구성됐다. 이스즈는 지난 2020년 동안 두 차례의 고객 감사 캠페인과 3.5톤 준중형트럭 엘프(ELF) 1,000호차 출고, 5톤 중형트럭 ‘포워드(FORWARD)’ 출시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굵직한 일을 성사시켰다.

구체적으로 지난 한 해 이스즈의 활동을 살펴보면, 1월에 영업 전진대회를 열어 철저한 영업교육을 실시하고, 제주도에서 고객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2월엔 국내 준중형트럭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엘프 1,000호차를 출고했으며, 7월에는 이스즈가 국내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중형트럭 포워드를 출시하고 전국 주요도시 14곳에서 순회전시를 진행했다.

포워드 1호차는 8월에 출고됐다. 11월과 12월 연말에는 동계를 맞이해 고객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에서 실시했다. 또 11월엔 전 세계 이스즈 정비사들이 모이는 정비 경연대회, ‘I-1 그랑프리 2020’에도 참가하여 국내 정비사들의 위상을 드높였다.

 

그 밖에 이스즈는 준중형트럭 엘프의 다재다능함을 소개하기 위해 본지와 함께 ‘이스즈 특집판’을 제작하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본지의 '이스즈 특집판'에서 발췌한 사진과 이스즈의 특장 활용성을 자랑하는 문구가 나온다.

이스즈는 “2020년도는 고객님 덕분에 이스즈에게 소중한 한해가 되었습니다.”며 2021년에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이스즈 #감사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