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9일~13일까지 5일간 감사 캠페인 진행
트럭점검 및 부품교환 서비스...요소수도 증정
부품 할인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이어져

볼보트럭코리아가 9일 송산 포도휴게소에서 볼보트럭 운전자를 대상으로 트럭커 감사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5일간 전국 18개 장소에서 이어진다.
볼보트럭코리아가 9일 송산 포도휴게소에서 볼보트럭 운전자를 대상으로 트럭커 감사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5일간 전국 18개 장소에서 이어진다.

볼보트럭코리아가 국내 화물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방문 고객에겐 요소수를 무상증정하고 트럭 점검 및 부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수입 중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는 볼보트럭코리아(이하 볼보트럭)는 이 같은 내용의 트럭커 감사 캠페인을 11월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5일간 전국 18개 거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9일 열린 첫날 행사는 송산 포도휴게소에서 열렸으며 볼보트럭을 비롯 롯데케미칼, 엑슨모빌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모아준 화물차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겨울철 안전한 운행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볼보트럭은 캠페인 기간 동안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볼보트럭 고객들에게 트럭 점검 서비스와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요소수도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 본격적인 겨울철 폭설을 대비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겨울맞이 캠페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장에 방문한 볼보트럭 고객들은 차량 점검과 함께 요소수를 무상 증정 받는다.
행사장에 방문한 볼보트럭 고객들은 차량 점검과 함께 요소수를 무상 증정 받는다.

부품 할인행사는 연말까지 이어진다. 볼보트럭은 차량 점검 예방프로그램인 볼보트럭 블루 프로그램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이드미러, 요소수, 캡 후면 유리 등 블루 프로그램 전용 부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엔진오일과 필터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행사상품 구매고객은 추첨을 통해 1등(1명)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2등(2명) LG OLED 55인치 TV, 3등(3명) 애플 아이패드 7세대, 4등(4명) 브라운 전기면도기, 5등(100명) GS편의점 1만 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1년 1월 예정이다.

9일 송산 포도휴게소 행사장을 찾은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경제가 멈추지 않고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한 숨은 주역이 바로 전국의 트럭커들이다.”라며 “위기 속에서도 볼보트럭은 언제나처럼 고객 성공을 위한 든든한 동행자로서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볼보 #볼보트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