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1개 서비스센터 방문고객 대상
요소수, 냉각수 등 최대 40% 할인도

볼보트럭코리아가 8월 한 달간 전국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볼보트럭코리아가 8월 한 달간 전국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볼보트럭코리아(이하 볼보트럭)가 장마철과 폭염을 대비해 8월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요소수, 냉각수 등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볼보트럭은 8월 한 달 동안 전국 31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상태 및 시스템 보정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최첨단 차량 진단 장비인 ‘Vcads Pro’를 통해 무상으로 트럭을 점검 받을 수 있다. Vcads Pro는 차량 진단 및 시스템 보정을 수행하는 볼보트럭 전용 컴퓨터 장비다. 이밖에 클러치 간극 점검 및 보정, 브레이크 패드 잔량 진단 검사와 에어컨, 라이트, 배터리, 워셔 시스템 및 각종 오일 상태 점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요소수를 비롯해 냉각수, 워셔액, 에어컨 필터, 에어컨 클리너 등의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연일 계속되는 장맛비와 폭염 등의 까다로운 운행 상황에서 고객들이 최적의 차량 성능을 유지하고 안전하게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차량 점검은 물론 서비스 품질 향상 등 고객의 수익성 향상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볼보트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