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400대, 국내 28대 판매
국내 첫 출고식...고객 3명에 인도

다임러트럭코리아는 국내에 40대만 한정 판매되는 뉴 악트로스 Edition 1의 첫 국내 고객 3명에게 지난 20일 차량을 인도했다고 밝혔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국내에 40대만 한정 판매되는 뉴 악트로스 Edition 1의 첫 국내 고객 3명에게 지난 20일 차량을 인도했다고 밝혔다.

특별 한정 모델로 출시된 ‘뉴 악트로스 Edition 1’의 첫 번째 국내 고객이 나왔다.

다임러트럭코리아(이하 다임러트럭)는 지난 20일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출고 센터에서 뉴 악트로스 Edition 1의 첫 출고식을 개최했다. 뉴 악트로스 Editon 1은 지난 7일 출시된 뉴 악트로스의 특별 한정판으로 전 세계 400대, 국내엔 28대만 판매된다.

출고식에는 조규상 다임러트럭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고객 3명이 참석했다.

고객들은 차량 인도에 앞서 벤츠트럭 트레이닝 교육을 받았다. 트레이닝 교육은 독일 본사의 프로그램에 따라 안전운전, 에코드라이빙 등 이론교육과 구매 모델의 기능을 숙지하는 실차 교육, 상용차 전용 주행 트랙에서 이뤄지는 주행 실습으로 구성된다.

이번 한정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이 제공된다. 동력 계통 5년/무제한 마일리지 보증 연장, 3년간 일반 부품 보증 연장, 올인원 서비스 상품인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출고 기념품으로 40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제품과 수입 상용차 유일 멤버십 프로그램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골드 멤버십 혜택이 더해진다.

아울러 고객들은 트럭 전문 콜 센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의 신제품 전담 상담을 통해 구입 초기 궁금한 사항에 대해 신속히 도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5,000km 주행 점검 예약 해피콜, 전담 고객 서비스 매니저 배정 등 선제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뉴 악트로스 Edition 1엔 미러캠 등 최첨단 기술이 대거 탑재됐다.
뉴 악트로스 Edition 1엔 미러캠 등 최첨단 기술이 대거 탑재됐다.

이번에 출고된 뉴 악트로스 Edition 1은 악트로스 5세대의 최상위 모델로 630마력 엔진과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 자동/수동 겸용 12단 변속기가 탑재됐다. 사이드미러를 대체한 미러캠(Mirror Cam)을 비롯해 이전 세대보다 60여 가지가 넘는 혁신 기술이 적용된 첨단 대형트럭이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제품 출시와 함께 5년 무상 보증 연장 등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차량 출고 후에도 365 고객센터와 연계해 트럭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총 운송효율(TTE)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