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7일까지 4주간...서비스센터 고객 대상
무상 점검 서비스부터 순정 부품 할인 판매까지

다임러트럭코리아가 13일부터 오는 8월 7일까지 4주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가 13일부터 오는 8월 7일까지 4주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이하 다임러트럭)가 여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다임러트럭은 이달 13일부터 오는 8월 7일까지 약 4주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0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면 무상 점검 서비스부터 순정 부품 할인까지 총 다섯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체적인 혜택은 다음과 같다. 총 244종 부품 최대 30% 할인,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 12종 30% 할인, 순정 르만 DPF 69% 할인(코어 반납 시),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손목시계 추첨 이벤트, 모든 방문 고객 대상 총 14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사은품 제공 등이다.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및 테크니컬 액세서리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적립 포인트로도 구입 가능하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혹서기 운행에 앞서 차량 점검 및 여름철 필수 항목 정비는 장거리, 고중량 화물을 운반하는 트럭 고객들의 안전에 매우 중요하다”며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번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여름철 운행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럭 전문 콜센터인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되며, 서비스 캠페인 대상 부품은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다임러트럭 #벤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