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볼보트럭고객 및 가족들초청
- 사생대회, 노래자랑 등온 가족이 함께즐길 수 있는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 가족 중심의행사 통해 고객과의소통의 폭 넓혀나갈 것


세계적인 트럭메이커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한국법인인 볼보트럭코리아(사장: 민병관)가 지난 16일 전국 9개 지역에서 볼보트럭 고객 및가족 1,35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 볼보트럭패밀리데이(Volvo Trucks Family Day)’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밝혔다.

매년 가정의달 5월에 열리는 ‘볼보트럭 패밀리데이’는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의 가족 모두가 볼보의 일원이라는 볼보트럭의 가치를 되새기고, 가족애를 더욱 돈독히 하고자 마련되는 특별한 행사이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고객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 사생대회를 비롯하여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퀴즈대회, 노래자랑,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참가한 고객및 가족들로부터 큰호응을 얻었다.

볼보트럭코리아의 민병관사장은 “볼보트럭이 국내최고의 트럭 메이커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애정과 가족들의 전폭적인 지원 덕분”이라고 행사에 참석한 고객 및 가족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이러한 가족중심의 행사를 더욱 확대, 발전시켜 나감으로써 고객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