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 50여곳 순회
5ℓ급 엔진에240마력 발휘하는 '경제형 모델’

큐로모터스가 6일부터 포워드 전국 순회전시에 돌입했다.
큐로모터스가 6일부터 포워드 전국 순회전시에 돌입했다.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5톤급 중형트럭인 포워드(Forward)를 6일 공식 출시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큐로모터스는 이스즈의 중형트럭 포워드의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직접 확인시키고자 전국 순회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순회전시는 이동이 많은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작업 현장을 비롯해 화물차 휴게소, 서비스센터 그리고 특장업체 등 고객과 가장 가까운 장소에 부스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편안한 상담이 가능하도록 전문 인력과 별도의 상담공간을 마련하고 순회전시에 찾아오는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간단한 식음료도 제공한다.

큐로모터스에 따르면, 76일 경기를 시작으로 강원, 대전·충청, 광주·전라, 대구·경북, 부산·경남 등 오는 731일까지 주요 거점 50여곳을 순회할 예정이다.

이스즈의 포워드는 포워드는 배기량 5급에 최고출력 240마력을 발휘하는 '경제형 모델'로 유럽산 트럭들보다 물류운송시장에서 실용적이면서도 충분한 가격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독일의 세계적인 차량 시트 제작업체 ‘ISRI’의 에어서스펜션 시트를 장착했으며 스티어링 휠 내장 조작 스위치를 갖춰 주행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

첨단안전사양도 여느 경쟁모델 못지않다. 엘프에는 없었던 비상자동제동장치(AEBS)와 전방 추돌경고시스템(FCW) 등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며 에어브레이크를 탑재해 제동력과 안전성도 한 단계 높였다.

한편, 큐로모터스는 이번 순회전시에서 지역 시장 상황에 포워드 카고트럭과 윙바디 등을 전시할 계획이다. 각 지역별 순회전시 일정과 자세한 장소는 가까운 이스즈 영업지점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스즈 포워드의 모습
이스즈 포워드의 모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