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4년부터 매해 경제적 어려움 겪는 볼보트럭 고객 자녀들에게 장학금 전달
-•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 추구 목표

▲ 축사를 하는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사장
세계적인 트럭메이커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한국법인인 볼보트럭코리아(사장: 민병관)가 지난 7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 본사에서 ‘제 7회 볼보트럭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전국 각지에서 추천된 15명의 학생들에게 볼보트럭 고객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을 수여하고 볼보트럭 가족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올해 행사에는 그 동안 볼보트럭과 뜻을 함께해온 히바코리아(Hyva Korea)도 함께 참석하여 3명의 학생에게 소중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2004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한 차례씩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의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는 볼보트럭의 핵심가치를 실천해오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뿐만 아니라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을 전달하고, 또한 한국사회의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나갈 계획이다.

볼보트럭코리아의 민병관 사장은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이 도움이 필요한 볼보 가족에게 작지만 소중한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향후 우리나라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학생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