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정보 문의 시 10% 임대료 할인 혜택


건설기계관련 제조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4 한국국제건설기계전(CONEX KOREA 2014)’이 오는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앞으로 한 달 뒤인 6월 27일까지 전시 참가업체 신청을 받는다.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은 국내 최대 건설기계전문전시회로 그동안 우리나라 건설기계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9회째를 맞는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은 국내 유일의 건설기계 전문 전시회로써 국내 건설기계 관련 제조사 및 판매업자의 만남을 통해 상호 간 이익을 창출, 건설기계 산업 마케팅의 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좋을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상용차정보가 건설현장에서 주로 활용되는 건설용 및 도로용 트럭을 비롯해 특장차 및 특수차량의 전시참여를 일정부분 지원키로 했다.

지원 대상 차량으로는 ▲ 건설기계로 분류된 덤프트럭 및 믹서트럭, 콘크리트펌프카 ▲ 하수구 청소차 등 준설목적의 차량 ▲도로 및 터널 청소차량 ▲ 제설목적 차량 ▲환경차량 ▲ 기타 건설관련 차량 등이며 관련 부품 및 용품업체도 해당된다. 이들 제품으로 전시회에 출품하고자 희망하는 업체가 ㈜상용차정보에 출품을 의뢰(문의: 02-462-1929)할 경우 전체 부스 임차료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상용차정보 온라인 홈페이지(www.cvinfo.com)에서도 신청 가능하며, 이 경우도 동일 수준으로 할인된다. 더 나아가 10부스 이상의 대규모 부스를 이용할 경우 부스 임차료에 대한 추가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한국건설기계산업협회는 출품 업체들의 국내 판매는 물론 해외 수출까지 염두에 두고 해외의 건설기계 및 상용차 바이어들을 적극 유치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부스 임대료 할인 혜택을 원한다면 ㈜상용차정보(www.cvinfo.com / 02-462-1929)를 통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