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하고 효율적인 부품 수급으로 대고객 서비스 강화

만트럭버스코리아의 부산 물류센터 개소식에 참석한 관계사 임원들

1,650m2 대규모 전용 공간에 12개 로딩독 등 갖춰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그룹의 한국지사인 만트럭버스코리아(대표 틸로 할터)가 12일 부산에 새로운 물류센터를 오픈했다.

부산 신항에 위치한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새 물류센터는 남해, 구마, 대전-통영간 고속도로에 인접해 있어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최첨단 물류 설비와 창고관리시스템(WMS)을 갖춰 서비스 센터 납품 시간이 단축되고 부품의 입출고 보고서가 자동적으로 작성된다. 또 1,150개의 파레트를 보관할 수 있는 대규모 1,650m2의 전용 공간에 12개의 로딩독을 확보, 기존 안성 물류센터에 비해 규모나 시설 면에서 크게 개선되었다.

세계적인 물류 전문기업인 독일 레사코(Leschaco)에 의해 운영될 새 물류센터의 오픈으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신속, 정확하고 효율적인 부품 수급이 가능해져 고객만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효과도 가져올 것이다.

틸로 할터 만트럭버스코리아 대표는 ”새 물류센터의 오픈은 고객 만족을 위한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지속적인 노력과 투지의 결실”이라고 말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첨단 기술이 적용된 고연비 트럭을 공급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충함으로써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정착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