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시설, 트럭 구매, 정비 서비스, 부품 판매 '원스톱 고객 지원'

▲ 볼보트럭코리아가 6일 경남 창녕군 영산면에서 신규 사업소 오픈식을 갖고 있는 모습. 왼쪽서 네번째가 볼보트럭코리아의 민병관 사장
세계적인 트럭메이커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한국법인인 볼보트럭코리아(사장 민병관)가 지난 6일 경남 창녕군 영산면에 신규 사업소를 오픈 했다.

볼보트럭 창녕사업소는 스웨덴 볼보 본사에서 제시하는 표준 규격에 따른 최첨단 시설을 완비하여 트럭 구매에서부터, 정비, 부품 구입 등 각종 업무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고객 지원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창녕을 비롯한 경남 서부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새로운 볼보트럭 창녕사업소는 숙련된 정비 인력들이 상주하여 항상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볼보트럭 만의 선진화, 차별화된 고객 지원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사업소 내에 휴게실과 샤워실, 고객 전용 라커 등 각종 편의 시설들을 구비해 사업소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차량 정비 시간 동안 집에서처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기울인 점도 눈길을 끈다.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이번 창녕사업소 오픈을 통해 경남 서부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및 고객의 수익성 향상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전국 주요 도시에 거점을 둔 탄탄한 서비스 네트워크와 숙련된 기술진, 최첨단 시설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09년 양주와 제천사업소를 차례로 개소한 바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창녕사업소를 포함, 전국 22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볼보트럭코리아 창녕 사업소
위치: 경남 창녕군 영산면 죽사리 1456-16
연락처: 055-521-0240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