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R 고객평가단의 의견 적극 수렴해 객관적 평가 및 제품 개발에 반영 계획

금호타이어(대표:김창규)는 트럭버스용 타이어(이하 TBR) 고객평가단 발대시을 경남 양산 복합물류센터에서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 4월 18일 진행된 금호타이어 'TRB 고객평가단 발대식' 단체사진
TBR타이어 고객평가단은 금호타이어가 선별한 TBR 타이어 시장의 오피니언 리더 그룹으로 금호타이어와 고객 간 의사소통의 매개체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TBR타이어 고객평가단은 부산,경남지역에서 대형트럭을 10년이상 장기 운행하는 운전자 15명을 선발해 올 연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고객평가단은 소비자들에게 금호타이어의 각종 활동과 업계 소식을 전달하는 버즈(Buzz)마케팅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하게 된다. 금호타이어는 고객평가단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심층 면접을 진행하고 이를 통한 피드백은 객관적 데이터로 활용되어 제품 개발에 반영된다. 금호타이어는 이들에게 신제품 무상지원, 얼라이먼트 서비스 무상제공 및 기타 제반서비스를 제공한다.
▲ 'TBR 고객평가단 발대식'에서 도로를 주행중인 차량들

 
이번 발대식 행사에서는 선정된 고객평가단에게 임명장 수여와 함께 향후 운영일정을 안내하고 기념 유니폼, 판촉물 등을 제공했다. 본 행사에 참석한 최해억 금호탕어 RE영업담당 상무는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 활동은 제품에 대한 고객의 직접적인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며 "올 한해 평가단을 운영하면서 객관적인 평가 및 보완과정을 거쳐 향후 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